밤에 피는 꽃 11회 12회 마지막회 결말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최종회 남편이 생겨 당황스러운 여화 회차정보 본방송 실시간 시청방법

MBC 밤에 피는 꽃 금토드라마 미리보기

조선판 과부 히어로가 등장하여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코믹 액션 사극 드라마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12부작 최종회까지 최신 회차정보를 시청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다가오는 2024년 2월 16일과 17일에는 밤에 피는 꽃 11회 12회 마지막회가 예정되어 있으니 재밌게 시청하세요.

밤에 피는 꽃 11회 12회 재방송 다시보기

이하늬 배우가 출연한다고 해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많이 했었고 실제로 정말 재밌는 이야기가 전개 중이죠! MBC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밤에 피는 꽃 재방송 다시보기 동영상으로 시청하셔도 좋고요. 주요했던 장면만 무료로 돌려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클립영상으로 감상하셔도 재밌어요.

밤만 되면 담을 넘는 15년 차 수절과부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융통성 빼고 완벽한 종사관의 아슬아슬 담과 선을 넘나드는 드라마로 누구나 재밌게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. 최신 회차 제목은 “내 부인이 그쪽 정인인 게 나은 거요? 아니면 복면을 쓴 괴한인 게 나은 거요?!”로 앞으로 어떤 스토리로 결말까지 향해가는지 지켜봐 주세요.

밤에 피는 꽃 11회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최종회 보러가기 시청방법
밤에 피는 꽃 11회 12회 다시보기

밤에 피는 꽃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

밤에 피는 꽃에 등장하는 주요한 인물로는 조여화, 박수호, 석지성, 박윤학과 그 주변 인물들이 등장하고요. 아래 인물관계도 사진을 보시면 드라마를 더욱 재밌게 시청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
  • 장르: 코미디, 액션, 수사, 사극
  • 방송 시간: 매주 금요일·토요일 오후 9시 50분 ~
  • 몇부작: 12회 마지막회 결말
  • 채널: MBC
  • 출연: 이하늬, 이종원, 김상중, 이기우 등등
  • 스트리밍: 쿠팡플레이, 웨이브

효심이네 각자도생 재방송 다시보기 최신 회차정보 최종회 결말 보러가기

밤에 피는 꽃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사진
밤에 피는 꽃 등장인물관계도

MBC 실시간 온에어 밤에 피는 꽃 무료 보는 방법

밤에 피는 꽃 드라마는 MBC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고 소개를 해드렸잖아요. 본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도 잘 알아두시면 좋습니다. 바로 MBC 온에어를 사용하는 방법이에요. PC 사이트와 스마트폰 앱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밤에 피는 꽃 11회 12회 본방송과 재방송을 로그인 후 무료로 시청 가능하세요.

밤에 피는 꽃 12회 최종회 보러가기 시청방법

그렇다면 별도 OTT를 사용해서 볼 수는 없는지 궁금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. 웨이브와 쿠팡플레이 OTT 플랫폼을 이용해서 밤에 피는 꽃 11화 12화 최종화 결말까지 다시보기 보러가기로 시청할 수 있어요. 본방송으로 챙겨보기 어려울 때 이용하시면 좋습니다.

KBS2 고려 거란 전쟁 재방송 다시보기 32회 최종회 보러가기

MBC 밤에 피는 꽃 드라마 12회 최종회 결말 보러가기 시청방법
밤에 피는 꽃 보러가기

마지막

개인적으로 이하늬와 이종원의 찰떡궁합을 기대하면서 즐겁게 시청하고 있는데요. 비록 결말이 12회가 최종회로 짧지만 인기가 있어서 여러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방송시간 편성표도 알아보시고요. 시청률도 16%가 넘기면서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는 밤에 피는 꽃 MBC 금토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Leave a Comment